월드와이드케어는 세계적인 AXA어시트턴스와 한화손해보험의 통합상품을 제공합니다.


zzz xxx
개인정보취급방침 WorldwideCare
1.총칙
1. 총칙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주식회사월드와이드케어(이하 '회사'라 함)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및 방송통신위원회(미래창조과학부)가 제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서,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개인정보의수집범위
2.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회사는 인터넷 홈페이지운영, 보험계약체결 및 보험금지급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 하시고자 하는 경우다음의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 하시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1) 회원가입
  필수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인증정보, 비밀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기타 본인 확인기관에서 제공하는, C.I, D.I 등의
  추가적인 본인확인 정보, 주소
(2) 운영기록 수집기 설치에 따른 수집
  전자금융거래법 제22조(전자금융거래기록의 생성 및 보존) 1항에 의거 안전한 전자금융거래를 위하여 컴퓨터에 의한 거래시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운영기록을 수집 합니다.
  • 전자금융거래의 내용추적및 검색 : IP Address, HDD Serial, MAC Address
(3) 상품및 보험계약 가입설계를 위한 사전조회
  • 성명,주민등록번호,주소,성별,직업,상해•질병정보,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등
(4) 상품및 보험계약체결
  • 성명,주민등록번호,주소,성별,직업,상해•질병정보,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보험료납입 금융계좌 또는 신용카드정보등
  • 보험계약정보(보험사명,증권번호,보험기간,보험종목,담보종목,보험계약일자,보험가입금액,보험료,특약가입사항,적용계약
    유지여부,계약해지시그내용및사유 등)
  • 보험금지급정보보험금청구일자,지급일자,지급액,지급사유등)
(5) 보험금및 가불금지급
  • 손해보상금청구자ㆍ수령자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성별, 직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보험금수령 금융계좌정보 등
  • 보험금지급및 관리정보 (지급 보험사 관련정보등)
  • 보험가입종목ㆍ담보ㆍ보험계약일자ㆍ보험가입금액, 보험금 정보, 제출된 진단서와 관련한 정보, 제출된 경찰조사결과와 관련한 정보
    (사고일자, 사고내용, 경찰서접수번호 등) 보험금청구일자,지급일자,지급액,지급사유, 제출된병원 치료와 관련한정보
    (청구서, 영수증, 진료기록부 등)
(7) 부정제보및 민원처리 등
  • (실명)부정제보시 성명,연락처,이메일주소
  ※익명제보시 개인정보를 수집하지않습니다.
  • 민원접수시성명, 연락처, 이메일주소
3.개인정보수집에대한동의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귀하께서 회사의 인터넷홈페이지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 버튼 또는 '동의 하지않음' 버튼을 클릭하실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하는것으로 봅니다. 또한, 별도의 채널(대면, TM 등)을 통한 계약체결의 경우에는 서면동의, 동의녹취, 문자메세지 인증번호 전송 등의 방법을 통해 동의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4.개인정보수집목적및 이용목적
4.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인터넷 홈페이지 상품가입을위한 정보
  • 성명,주민등록번호,본인확인정보,: 상품 서비스이용에따른 본인식별절차, 인증정보는 금융거래를 위한 본인인증정보,
    D.I, C.I는 수집과 제3자제공에대해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로 활용
  • 이메일주소,전화번호(뉴스레터수신여부) : 고지사항전달, 본인의사확인, 불만 처리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확보,
    새로운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정보등 최신정보의안내
  • 금융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상품및보험가입, 기타 유료서비스 이용시결제
  • 주소,전화번호 :안내장,청구서, 경품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생년월일,성별,주소: 인구통계학적분석(이용장의 연령별,성별,지역별통계분석)
  • 그외 선택항목 : 위치기반서비스,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상품및보험계약
  • 상품및보험계약 상담,체결및 인수여부 결정판단
  • 상품및보험계약의체결,유지,관리,상담,이행,계약적부,가불금의 지급및 관리, 상담,이행,보험금의 지급,심사,보험사고 조사
  • 조사연구,서비스 제공,순보험요율의 산출및 검증
  • 보험모집질서유지, 공공기관의 정책자료로 제공
  • 보험계약및 보험금청구에 이해관계가 있는자와 이해관계가 있는지에대한 법규및 계약상 의무이행
  • 상품및 보험료 환급금및 환급금처리업무를 포함한 보험계약및 변경 처리
  • 회사의상품, 서비스소개및 판매,사은판촉행사안내(방문,우편,전자우편,전화, SMS포함), 시장조사
③부정제보 및 민원처리등
  • 부정제보시 제보내용확인, 제보자와의연락등 제보와 관련한목적
  ※익명제보시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민원접수시 본인확인,신청내용및 제공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실무부서에 제공하거나조회
(2) 단,이용자의 기본적인권침해의 우려가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및민족,사상및신조, 출신지및 본적지,정치적성향및 범죄기록,성생활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3) 수집방법
  ①인터넷 홈페이지
    홈페이지 온라인가입란및 이벤트,행사진행,상담신청등을 위하여 마련된 개인정보입력란에 본인이 직접입력하는 방식
  ②별도의채널(대면, TM 등)
    • 계약체결 관련서면에 직접기입 또는 전화를 통한 상담,녹취입력등의 방식
5.개인정보제3자제공에관한사항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1조에서 명시한 범위내에서 처리하며, 이용자의 사전동의없이는 본래의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①이용자가 사전에 제3자 제공및 공개에 동의한 경우
  ②법령등에 의해서 제공이 요구되는 경우
  ③서비스제공에관한 계약의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ㆍ기술적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④개인을 식별하기에 특정할 수 없는 상태로 가공하여 이용하는 경우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회사및 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공목적및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제공 범위(항목)
  1)개인식별정보: 성명,주민등록번호,주소,성별,직업,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2)보험계약정보: 보험사명,증권번호,보험기간,보험종목,담보종목,보험계약일자,보험가입금액,보험료,특약가입사항,계약유지여부,
    계약해지시 그 내용및사유
  3)보험금지급정보: 보험사고일자,사고내용,보험금청구일자,지급일자,지급액,지급사유
  4)질병정보: 보험대상자(피보험자)의 질병및 상해에 관한 정보
  6)서비스가입자정보: 회사 홈페이지 서비스상품가입시 발생하는 개인식별정보및 내역을 판단할 수 있는 정보
나.제공대상, 목적 및 이용기간
  1)신용정보집중기관등에 개인(신용)정보 제공

제공받는 자손해보험협회
생명보험협회
제공목적보험계약 관련정보의 집중관리 및 활용 등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업무
제공항목개인식별정보(성명,주민등록번호,주소,성별,직업,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보험계약정보 (보험사명,증권번호,보험기간,보험종목,담보종목,보험계약일자, 보험가입금액, 보험료, 자기부담금 및 제할인ㆍ할증과 특약가입사항*, 적용계약 유지여부, 계약해지시 그 내용 및 사유)
보험금지급정보(보험사고일자,사고내용,보험금청구일자, 지급일자, 지급액, 지급사유)
채권환수관리정보(해당보험사,채무액,채무자의재산상태관련정보,채무확정관련 법원의 판결문 등 소송관련 자료, 파산면책 또는 개인회생 관련 증명자료, 채무자 문답서, 채무변제 계획 및 변제 금액, 가해차량 정보, 결손처분 일자, 결손처분액, 결손처분사유
보유•이용기간거래종료 후 5년

제공받는자은행연합회
AXA Assistance
NICE 신용평가정보(주) 등 신용정보회사
제공목적신용을 판단하기위한 자료로 활용하거나 RHKSFUS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
제공항목개인식별정보(성명,주민등록번호,주소,성별,직업,휴대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해외현지병원의료서비스를제공을받기위한정보
보유•이용기간 거래종료 후 5년

2)법률상 업무수행을위한 개인(신용)정보의 제공

제공받는자 법원, 검찰, 경찰
국토해양부
금융위원회(금융감독원 포함)
제공목적 금융위원회의 설치등에관한법률 등 다른법률상 업무수행,공공기관의 정책자료로 제공
제공항목 개인식별정보(성명, 주민등록번호,주소,성별,직업,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보험계약정보 (보험사명, 증권번호,보험기간,보험종목, 담보종목, 보험계약일자, 보험가입금액, 보험료, 자기부담금 및 제할인ㆍ할증과 특약가입사항*, 적용계약 유지여부, 계약해지시 그 내용 및 사유)
보험금지급정보(보험사고일자, 사고내용, 보험금 청구일자, 지급일자, 지급액, 지급사유)
채권환수관리정보(해당보험사,채무액, 채무자의재산상태관련정보, 채무확정관련 법원의 판결문 등 소송관련 자료, 파산면책 또는 개인회생 관련 증명자료, 채무자 문답서, 채무변제 계획 및 변제 금액, 가해차량 정보, 결손처분 일자, 결손처분액, 결손처분사유
보유•이용기간 제공기관의 목적이 달성될때까지

제공받는자 건강보험공단
제공목적 보건복지부의 정책자료로활용
제공항목성명,증권번호,상품명,해약환급금
보유•이용기간 제공기관의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3)계약목적 달성을 위한 개인(신용)정보 제공

제공받는자 손해보험사(www.knia.or.kr/about/partner/partner01)
생명보험사(www.klia.or.kr/aklia/aklia_090101.do)
제공목적 비례보상등 관련규정에의한 계약이행
제공항목 개인식별정보 (성명, 주민등록번호)
보험계약정보 (보험사명,증권번호,보험기간,실손담보종목,보험계약일자,보험가입금액, 실손담보유지여부)
보험금지급정보 (보험금청구일자,지급일자,지급액,지급사유)
보유•이용기간 거래종료 후 5년


4)직원채용 및 인사관리를 위한 개인(신용)정보 제공

제공받는자 고용노동부,국민연금공단,국민건강보험공단,근로복지공단,국세청 등
제공목적기관별 법령에따른 의무이행
제공항목개인식별정보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성별,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학력사항 (최종학력, 전공)
급여사항 (급/상여액, 계좌번호,입사일,퇴직금기산일,퇴직금추계액)
인사정보 (사번,소속,직위,입사일,퇴직일,자격사항,징계내역,포상내역,발령내역 등)
보유•이용기간 제공기관의 목적이달성될 때까지


5)고객서비스제공을 위한 개인(신용)정보제공

제공받는 자 AXA Assitance
제공목적해외의료서비스제공
제공항목 성명,연락처,주소,생년월일,체류국가,성별,보험가입내역,보험가입기간,보험담보내역
보유•이용기간 해외의료서비스 상품가입기간및 재가입기간
6.개인정보보유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의보유및 이용
(1)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등 법령의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상품가입정보의경우,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중도해지된 때
  • 보존대상 개인정보 : 본인인증정보, 최초상품가입일,중도해지일
  • 보존기간:소송이나 분쟁의 근거자료로 보존하는 목적으로서 상법등 법령규정에 따름
②해외의료비선지급되었으나 보상이 안되는경우 환수조치할때
  • 보존대상 개인정보 :상품가입시 제공된 모든 개인정보
  • 보존기간:소송이나 분쟁의 근거자료로 보존하는 목적으로서 상법등 법령규정에 따름
(2) 귀하의동의를 받아 보유하고있는 거래정보등의 열람을 요구하는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그 열람을 허용합니다.
7.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에대한동의철회,개인정보파기절차및방법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개인정보파기 절차및 방법
(1) 상품가입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서면,전화,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를 서버에서 추출하여 법령규정에 의해 보관하는
  이외의 정보를 기술적으로 재생할 수 없도록 삭제하며, 해당 관리자가 확인토록 합니다. 또한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을
  달성한 경우 분쇄기 이용한 분쇄 또는 소각토록 합니다.
(2) 회사는 '기간종료일'이 경과된 고객의 개인(신용)정보는 파기조치를 실시합니다.
  • 거래종료 후 5년경과시 원칙적으로 모든 개인(신용)정보는 삭제한다.
  • 분리보관 정보는 별도의 DB(또는 Table)로 분리하여 엄격히 관리(접근통제) 합니다.
    법령준수, 수사•검사 등 불가피한 경우에 한하여 사전 승인을받아 접근한다.
  • 개인정보의 파기는 고객의 동의철회시 개인식별이 불가능하도록 조치된 형태로 파기한다.
  • 시스템상에서 개인정보 파기시는 기록을 재생 할 수 없는 기술적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한다.
  • PC상에서의 개인정보 파기시 해당 개인정보가 완전히 파기될 수 있도록 조치한다.
  •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서의 파기시 쇄절기를 통한 완전한 파기를 수행한다.
  • 외부업체에 제공된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별도 파기목록을 유지하도록 강제하고 주기적으로 해당 파기목록을 점검한다.
8.개인정보처리위탁
8.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동의없이 해당 개인정보의 처리를 타인에게 위탁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회사가 현재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하는 수탁자와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신용)정보처리 위탁현황

위탁업체위탁업무
AXA Assistance, 한화손해사정, A+손해사정, C&S손해사정, FM이륜차손해사정, K1손해사정, KM손해사정,고려손해사정,다스카손해사정,리더스손해사정,맥클라렌스손해사정,에이원손해사정,카스코손해사정,캄코손해사장,코모스손해사정,탑손해사정,태양손해사정,파란손해사정,한리손해사정,한일손해사정,해성손해사정,서울손해사정,서진손해사정,제종손해사정,솔로몬손해사정,에이지손해사정,에스손해사정,인코크손해사장,일신손해사정,진손해사정,프라임손해사정,한국손해사정,한리손해사장,해오름화재특종상해질병손해사정,협성손해사정 고지사항확인(적부),위험조사,보험사고조사,손해사정서비스 등 계약에 필요한업무
법부법인 정립,법무법인 천지,법무사 황우웅사무소,나라신용정보,법무법인이로운,법무법인 홍윤,법무사이광호사무소,김&장법률사무소,법부법인도원,법무법인지산,법무법인미래,법무법인민주,법무법인소명,법무법인우성,법무법인한결,법무법인한길 채권추심,재산조사,근저당설정,말소및이전업무,동산,부동산(가)압류및강제집행,소송건의 소송대리위임
NICE평가정보㈜본인인증서비스
링크위즈,아이엔씨엔홈페이지디자인개발유지보수,보안서버운용
일사천리시스템 폐기문서수거및현장파쇄
9.이용자및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행사방법
9. 이용자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1)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및 정정을 하고자할 경우에는 『가입
  내역조회』를 클릭하여 확인하고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2)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대한 정정을 요청한경우, 정정을 완료하기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10.인터넷접속정보파일등 개인정보반영및 그거부에관한사항
10.인터넷접속정보파일등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설치, 운영및 그 거부에관한 사항
(1) 쿠키(cookie)란? 회사는 귀하에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귀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당사의 컴퓨터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 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쿠키(cookie) 운용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합니다.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사의 회원 본인
  식별 정보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 본인식별 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 가입상품대한 정보와 관심있게 둘러본상품 및 서비스에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번 상품가입등의 거래때 개인 맞춤서비스를 제공
  • 유료서비스이용 시 이용기간안내
  • 고객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개편 등의 척도
  • 게시판글 등록
(3) 모바일 앱은 세션(Session)을 한시적(앱 종료 후 삭제)으로 사용하며, 세션을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사의 고객본인식별 정보로 사용됩니다.
(4)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아웃시 만료됩니다.
11.개인정보보호를위한기술및 관리적대책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및 관리적 대책
(1) 기술적대책
  ①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②해킹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①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②입사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 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④개인정보 관련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하고 있습니다.
  ⑤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주민등록번호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⑧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을 강구할 것입니다.
12.링크사이트
12. 링크 사이트
회사는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 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 (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3.게시물
13. 게시물
(1) 회사는 귀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 스팸(spam)성게시물 (예 : 행운의 편지, 8억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동의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제3자의 저작권등 권리를 침해하는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내용의 게시물
  •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없는 타인의 신상공개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다른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가능한 내용일경우 해당게시물.
  • 그 외의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후 삭제조치할 수 있습니다.
(2)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공개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14.이용자의 권리와의무
14.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정보의 도용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15.의견수렴및불만처리
15.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당사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콜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콜센터】
  • 전화번호 : 1522-2599
(3) 기타 개인정보에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 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118
http://privacy.kisa.or.kr/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전화 : 02-550-9531
http://www.e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전화 : 02-3480-2000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전화 : 1566-0112
http://www.ctrc.go.kr/
16.아동의개인정보보호
16.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의 장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1) 만14세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고있지않고 개인정보 수집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2) 동의의방법은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및 연락처등을 입력하도록 하고 방송통신위원회 고시『개인정보취급방침』의 동의방법에 따라 시행하겠습니다.
(3)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4) 만14세 미만으로 표시된 아동에게는 이메일 형식의 광고나 제안서를 보내지 않으며 게임, 경품 및 이벤트를 이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도록 유도하지 않습니다.
17.광고성정보전송
17. 광고성 정보 전송
(1) 회사는 귀하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귀하가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3) 회사는 상품정보안내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 또는 (성인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합니다.
(4) 다음과 같이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①본문란에 다음 각 항목 1에 해당하는 것이 부호•문자•영상 또는 음향의 형태로 표현된 경우(해당 전자 우편의 본문란에는 직접 표현되어있지 아니하더라도 수신자가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가 되어 있는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 청소년(19세미만의 자를 말한다. 이하 같다)에게 성적인 욕구를 자극하는 선정적인 것이거나 음란한 것
  • 청소년에게 포악성이나 범죄의 충동을 일으킬 수 있는 것
  • 성폭력을 포함한 각종 형태의 폭력행사와 약물의 남용을 자극하거나 미화하는 것
  • 청소년보호법에 의하여 청소년유해매체물로 결정•고시된 것
②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본문란에서 제4항 각항목에 해당하는 내용을 다룬 인터넷 홈페이지를 알리는 경우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18.고지의의무
18. 고지의 의무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따라 내용의추가•삭제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보험가입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이트맵    파트너

상호명: ㈜월드와이드케어 | 대표자: 박규업 | 사업자번호: 220-87-46673
보험판매대리점: ㈜코리아나인슈 | 대표자: 박규업 | 사업자번호 : 220-87-98680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3, 506호(역삼동, 성지빌딩) | 대표전화: 1522-2599 | 팩스: 02-752-5300 | 이메일: world@worldwidecare.co.kr
COPYRIGHT(C) WorldwideCar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