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 및 해외 의료지원서비스 WorldwideCare
AXA어시스턴스의 코디네이터들은 고객을 끝까지 만족시키고자 하는 데에 특별히 열정적입니다.
이러한 약속은 서비스 제공을 담당하는 코디네이터들이 이례적일 정도로 특별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동기부여를 느낄 수 있도록 회사에서 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데서 비롯합니다.
또한 악사 어시스턴스의 경영진은 보험, 어시스턴스, 콜센터 산업의 분야에 있어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약속은 서비스 제공을 담당하는 코디네이터들이 이례적일 정도로 특별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동기부여를 느낄 수 있도록 회사에서 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데서 비롯합니다.
또한 악사 어시스턴스의 경영진은 보험, 어시스턴스, 콜센터 산업의 분야에 있어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AXA어시스턴스는 전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XA어시스턴스에 의해 제공되는 서비스상품은 국내보험회사의 보장과 결합한 상품입니다.
해외의료지원 서비스
고객이 계시는 거주지 근처의 우수 병원 추천 예약 서비스제공
AXA는 전세계에 걸쳐 형성되어 있는 의료 공급 기관 네트웍을 통해 고객이 계시는 곳 근처의 우수 병원을 추천, 예약해 드릴 수 있습니다.
AXA어시스턴스는 악사의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에 의해 선발, 관리, 운영되는 70만개의 방대한 의료 네트웍을 보유 하고 있으며
고객은 AXA 어시스턴스의 추천 고객으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XA어시스턴스는 악사의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에 의해 선발, 관리, 운영되는 70만개의 방대한 의료 네트웍을 보유 하고 있으며
고객은 AXA 어시스턴스의 추천 고객으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병원의료비 현지 지불 서비스제공
고객이 병원 방문 시 고객을 대신해서 현지 병원에 의료비를 지불해 드립니다. 고객은 예약된 시간에 진료만 받고 가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고객이 먼저 의료비를 지불하고 영수증, 진료 기록 카드 등을 챙겨서 나중에 보험사로부터 심사를 받아 보상받는 번거로움이 없어집니다.
해외에서 고객이 먼저 의료비를 지불하고 영수증, 진료 기록 카드 등을 챙겨서 나중에 보험사로부터 심사를 받아 보상받는 번거로움이 없어집니다.
약품지원 서비스제공
해외 현지에서 고객이 처방된 약을 혹시 잊거나 분실해 버렸을 때 약을 새로 공급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만일 현지에서 약을 구하는 것이 어려울 때 법적으로 가능한 방법을 찾아 처방전을 재발급 받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또는 의사와의 진료 예약을 통해 처방전을 재발급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처방약을 구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기도 합니다 이 서비스는 의료기구나 안경 같은 것 등에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비(약품 비용, 운송 비용, 의료 장치 비용, 처방전 발급만을 위한 진료비용 등)에 대해서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만일 현지에서 약을 구하는 것이 어려울 때 법적으로 가능한 방법을 찾아 처방전을 재발급 받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또는 의사와의 진료 예약을 통해 처방전을 재발급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처방약을 구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기도 합니다 이 서비스는 의료기구나 안경 같은 것 등에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비(약품 비용, 운송 비용, 의료 장치 비용, 처방전 발급만을 위한 진료비용 등)에 대해서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의료모니터링 서비스제공
고객이 예기치 못한 질병이나 사고로 병원에 입원해 있는 동안 AXA어시스턴스의 의료 전문가들은 다양한 전문적 수단과 방법을 통해서 고객이 적절한 의료 치료를 받고 있는지, 혹시 병원으로부터의 보살핌에 부족함이 없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수시로 해당 병원의 의료진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이 결과를 고객의 요청이 있을 시 고객의 가족과 공유하여 안심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질병 예방 백신 추천 서비스제공
현대는 세계 각지에서 수시로 예기치 못한 각종 전염병이 발생되고 있어 고객이 해외 체류 중 갑자기 위험 상황에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미리 예방하고 대비하기 위하여 AXA어시스턴스는 고객이 여행하고 체류중인 지역에 관한 최신 질병 위험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AXA어시스턴스는 고객의 질병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여행지로 출발 전 복용할 필요가 있는 약이나 백신에 관한 추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백신 및 예방 접종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병원 입원 퇴원 수속 지원 서비스제공
고객이 예기치 못한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 수술을 받아야 할 경우 낯선 곳에서의 병원 관련 수속 절차는 까다롭고 불편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병원 입원 또는 선택 의료 과목 외래 수술을 위한 사전 증명 절차를 지원해 드립니다. 만일 병원이 고객이 소유하고 계신 의료 보험을 인정하지 않는 경우에도 보험 보장 내용과 현지 지불 서비스 승인 절차를 통해 학생과 가족 고객을 위한 병원 입원 보장을 지원해 드립니다.
병원 입원 또는 선택 의료 과목 외래 수술을 위한 사전 증명 절차를 지원해 드립니다. 만일 병원이 고객이 소유하고 계신 의료 보험을 인정하지 않는 경우에도 보험 보장 내용과 현지 지불 서비스 승인 절차를 통해 학생과 가족 고객을 위한 병원 입원 보장을 지원해 드립니다.
유해 본국송환 서비스제공
안타깝게도 해외에서 질병이나 상해를 직접 원인으로 하여 사망한 경우 현지에서 한국의 공항까지 이송하는데 필요한 제반 비용 및 송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해외여행 편의지원 서비스 (해외여행상품을 가입하신 분에게 해당됩니다)
전화 통역 지원 서비스제공
AXA어시스턴스에서는 고객이 여행 중에 처한 긴급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긴급 전화 통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이동 중 곤란한 상황이 생겼는데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되어 힘드실 경우 또는 병원에서 진료 중 언어 문제로 인해 의료진과 의사 소통이 잘 안되어 곤란하신 경우에 콜센터를 통해 긴급 의사 소통을 지원해 드립니다
긴급 비용 지원 서비스제공
고객이 여행 중에 지갑을 분실해 버리거나 도난이 발생하여 긴급 비용이 필요할 때 곤란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긴급 비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해외의 낯선 곳에서 소매치기를 당하는 등의 황당한 상황에서 당장에서 숙소에 지불하거나 움직일 수 있는 교통비 조차 없고 국내에서 송금 받을 수 있는 수단조차 없는 경우에 처했을 때 AXA 어시스턴스의 서비스 네트웍을 통해 긴급 임시 비용을 지원해 드릴 수 있습니다.
국내 지인과의 간단한 사전 약식 보증 절차가 요구되며 긴급 지원 비용은 해당 금융 네트웍의 이자와 함께 약속 기일에 상환되어야 합니다.
국내 지인과의 간단한 사전 약식 보증 절차가 요구되며 긴급 지원 비용은 해당 금융 네트웍의 이자와 함께 약속 기일에 상환되어야 합니다.
분실 서류 지원 서비스제공
여권, 운전 면허증. 신용 카드를 포함하여 중요 문서를 분실하였을 때 분실 리포트 절차를 지원해 드리기도 하고 대체할 수 있는 문서를 전달해 드리거나 지원해 드립니다.
법률 지원 서비스제공
고객이 곤란한 상황에 처해서 도움이 필요할 때 통역, 또는 변호인을 추천 알선하는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언어와 문화가 전혀 다른 곳에서 생활하다 보면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문화적 차이 또는 낯선 사람들과의 사소한 시비로 법적 분쟁에 휘말릴 수도 있고 또는 임시적 법적 조치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고객의 상황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통해 필요한 분야의 법률 전문가를 수배하여 알선하는 서비스를 지원해 드릴 수 있습니다.
긴급 메시지 지원 서비스제공
고객이 여행 중에 긴급한 상황이 발생하여 급하게 메시지를 주고 받을 일이 있을 때 가용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긴급 메시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여행지 정보지원 서비스제공
고객이 여행하기 전 필요한 비자, 현지 질병 예방 조치, 여권 또는 현지 풍속, 현지 날씨 및 현지 통화 등에 관한 정보 등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