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네트웍이 갖추어져있는 AXA어시스턴스는 한국에 24 시간 한국어통역서비스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지의료 지원서비스 요청을 위해 본인의 이름과 생년월일, 상품가입번호, 현재연락처, 증상, 거주지주소, 병원예약 희망날짜와 시간 등을 미리 준비해 주셨다가 상담 코디네이터에게 말해 주시면 됩니다.
AXA어시스턴스에서 현지의료지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해당 병원과의 여러가지 행정적인 진행과 진료예정 의료진과의 스케쥴 조정 등이 미리 이루어지고 난후 고객에게 약속시간을 확인해 드리게 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그래서 병원을 예약해준 시간에는 사전 준비과정이 낭비되지 않도록 꼭 진료를 받아주실 것을 권유해드리며 만약 급한 사정이 생겨 불가피하게 예약시간을 변경하여야 할 경우에는 반드시 미리 여유있게 사전에 콜센터에 연락을 해주어야 합니다.
전세계에 제휴된 네트웍 병원과의 상호 신뢰적 업무 추진뿐 아니라 진료를 받게 될 다른 한국인 학생들을 위해서도 필요한 과정이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네트웍 병원
AXA어시스턴스와 제휴된 네트웍 병원이 아니고 본인이 특정한 병원을 지정하여 그 병원으로 예약을 해줄 것을 요청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AXA어시스턴스는 고객이 거주하고 있는 장소로부터 일정한 반경 내에는 대부분 제휴된 네트웍 병원을 보유하고 있으나 본인이 특정 병원을 지정하여 요청하실 경우에는 AXA어시스턴스와 제휴 관계가 성립되어 있지 않은 병원이 있을수 있는 관계로 서비스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기왕증 및 보상하지 않는 손해
기왕증이 예상되는 질병이나 보험회사에서 보상하지 않는 손해로 규정하고 있어 보상 심사과정을 거쳐야 할 때(예: 부인과질환, 비뇨기과질환, 항문관련질환, 당뇨나 고혈압, 위험한스포츠 중 발생한사고 등)에는 현지지불에 제약이 있을 수 있고 사후보상 청구 과정을 거쳐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도 병원알선 및 예약 등은 동일하게 지원해 드리며 또한 보험회사와의 보상절차 진행(문의 및 심사 요청)과정도 최선을 다하여 지원 및 대행하여 드립니다.
현지병원의료실비로 선지급 처리된후에 보험회사 보험보상심사에서 보상불가로 확정되는 경우
선지급된 의료비용을 ㈜월드와이드케어에 반드시 환급해주셔야 하며 ㈜월드와이드케어에서는 선지급된 의료실비용을
환수할 권리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내용은 보험회사 보험심사가 요구되어 현지병원 선지불서비스에 제한이 있는경우에 해당합니다
가. 기왕증이 예상되는질병(부인과질환, 항문관련질환, 당뇨나 고혈압, 위험한스포츠 중 발생한사고)
나. 교통사고,비뇨기과질환,치과관련치료,오십견,여드름,발기부전,인공유산
다. 학교,서클활동,동아리,동호회등 모임에서 발생한 사고로 소속학교나 모임에서 자체보상하는경우
라. 본인이 병원을 지정하여 방문후 지급요청하는경우
마. 보험약관에 의한 보상하지않은 손해에 해당하는경우
3) 불가항력사건
전쟁,테러,침략,폭등,지진 또는 국가정세불안,금수조치 또는 봉쇄국가나 지역의 긴급상황 또는 파업,조업중단,태업,기타 산업적소동,국가명령,규칙,규정 또는 정부나공공당국의조치,국가나 지역적전기 또는 이동수단의부족(전술한항목을 각각 “불가항력사건”으로 부르도록 한다)으로 인해 서비스제공이 안될 수 있습니다.
4) 의료기관의 의료행위
해외에서 제공되는 여행지원및 의료치료행위자는 ㈜월드와이드케어및 AXA어시스턴스의 직원이 아니며 대부분의경우 명령,통제를 받지않는 독립적인 제3자나 의료기관입니다 따라서 ㈜월드와이드케어및 AXA어시스턴스는 고객의 병원의료서비스예약및 주선하는일과 관련하여 제3자 또는 의료제공자가 실행한 의료행위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장과 책임도 지지않습니다.